1:1문의

배송관련 불만

문범우
조회수 1661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루나랩 전동데스크 2000mm 구입하였습니다.


다리부분은 정상적으로 이틀전 배송이 왔습니다.

오늘 점심쯤, 책상 상판이 도착해서 배송기사분께 전화가 왔는데 

택배물이 엘레베이터에 안들어간다고 엘레베이터 앞에 두고 간다고 하십니다.

문앞에 놔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어떻게 해도 엘레베이터에 안들어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경비실에 놔달라고 했더니, 이거 여기까지 가져오기도 힘들었는데, 경비실까지 어떻게 가져다 놓냐고 하시더라구요.

다행히 근처에서 점심먹던 중이라 얼른 먹고 가서 올려야겠다 했습니다.


상판을 가로로 두고 가셨는데, 옮기시면서 끌으셨는지 가로 한쪽 테이프는 다 찢어져있네요.

세로로 세운 후 조금 기울이니 엘레베이터에 잘들어갔습니다.

어찌저찌 혼자 집으로 옮기긴 했는데 옮기고 나니 어이가 없네요.


제가 다른사람 부른 것도 아니고, 무슨 기구를 쓴 것도 아닌데

왜 기사 아저씨는 혼자서 못 옮기신건지..

아니 혼자서 힘든 품목이면 추가요금이라도 붙여서 두사람을 부르시던지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지금 집에 옮겨두기는 했는데 옮기는 과정에서 책상 모서리 부분이 다 긁혀져 안에 나무가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두푼도 아니고 책상만 80만원을 주고 큰맘먹고 구입한건데

배송에서부터 불만이 생겨버리네요.


차라리 구입시점에 엘레베이터 사이즈를 확인했어야 한다던지, 배송요금이 추가된다던지 했으면 추가했을텐데

거의 백만원이나 되는 책상 오래 쓸려고 구입했는데 시작부터 모서리부분 다 긁히고..

이번주 토요일 설치기사분이 오셔서 설치해주시기로 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배송비를 지불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왜 집까지 배송이 안되는지.
2. 만약 제가 오늘 집에있는게 아니었다면 점심쯤부터 엘레베이터 앞에 물품이 있었을텐데 이게 말이 되는지.
3. 제가 혼자서도 옮기는게 가능했는데 왜 배송기사분은 그게 안되었는지.
4. 배송비를 지불하였는데 왜 제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옮겨야 하는건지.
5. 배송중 발생한 상판의 스크래치 및 깨짐은 어떻게 보상할 것인지.


빠른 답변과 확실한 조치 부탁드립니다.
전동데스크 구입시 다른 업체와도 많이 비교해보고 고민끝에 결정한 건데 배송부터 너무 실망이 큽니다.
컴퓨터로 일하는 직업이다 보니 책상을 오래써야 하는데
적절한 조치와 답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0 4


COMPANY : 주식회사 루나  |  OWNER : 윤현희

BUSINESS MAIL : contact@lunalab.co.kr

ADDRESS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7 (부띠크 모나코) 2009호 

BUSINESS LICENSE : 292-86-01261
MALL-ORDER LICENSE : 2022-서울서초-3118


공정거래위원회 사업자정보조회

CUSTOMER CENTER

   support@lunalab.co.kr

   1600-4596


Mon - Fri | 09:00 - 17:00

Sat - Sun | Holiday

Lunch | 12:30 - 13:30

ACCOUNT INFO

예금주 :  (주)루나

신한은행 : 140-013-075772

Copyright ⓒ Luna Lab